[Lyric] T-ara & 2PM – First Love (Hangul/ROM/Eng Color Coded) _ Original Singer by Clon

(LIVE) T-ara ft. 2PM - First Love

 

Have you watch their spesial stage already?!

If yes, how do you think? You like it? Want them to have another spesial stage again??

If not, why don’t you go watch their awesome stage first!? Go <<HERE>>

Eventho’ I still wondering why 2PM’s vocal didn’t got any lines, but still, they’re sooo lovable, together…

Here, The ‘First Love’ Lyric below,,

I only post the Lyric that they’re singing (since looks like there’s still another line in the original song)

Enjoy~

T-PM   //   SOYEON   //   TAECYEON   //   EUNJUNG   //   WOOYOUNG   //   HYOMIN   //   CHANSUNG   //   JIYEON

 

 

 

[ Wooyoung ]

난 그냥 좋았어
Nan geunyang johasseo
When I’m with you

니 앞에만 서면
Ni apeman seomyeon
I have a strange feeling

요즘 내가 왜 이러는지 나도 몰라
Yojeum naega wae ireoneunji nado molla
I don’t know what it is with me lately

 

[ Hyomin ]

니 생각만 하고
Ni saenggangman hago
I only think about you

자꾸 보고 싶고
Jakku bogo sipgo
and I always miss you when you’re away

틈만 나면 난 너를 만나고 싶어
Teumman namyeon nan neoreul mannago sipeo
I wanna meet you whenever I get the chance

 

[ Chansung ]

이런 맘 첨이야
Ireon mam cheomiya
This is the first time

누군가를 내가
Nugungareul naega
I’ve felt this way

주체하지 못할 만큼 좋아하는게
Juchehaji motal mankeum johahaneunge
Liking someone more than I can handle

 

[ Eunjung ]

너와 약속하면
Neowa yaksokhamyeon
Before I go to see you

기분이 들떠
Gibuni deultteo nan
I’m so excited

난 몇번씩 거울 앞을 서성이고 해
Myeotbeonssik geoul apeul seoseongigo hae
I just pace in front of the mirror

 

[ Jiyeon ]

길가다 멋진 옷을 볼때면 항상
Gilgada meotjin oseul bolttaemyeon hangsang
As I walk down the street, whenever I see nice clothes in a shop display

언제나 너에게 다 사주고 싶고
Eonjena neoege da sajugo sipgo
I always want to buy them for you

 

[ Chansung ]

사소한 악세사리까지 모두다
Sasohan aksesarikkaji moduda
Even silly little accessories

예쁜걸 보면 항상 너를 먼저 떠올려
Yeppeungeol bomyeon hangsang neoreul meonjeo tteoollyeo
When I see something pretty, I always think of you first

 

[ Soyeon ]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가 좋은 멋진 까페를 우연히 알게되도
Badaga boineun bunwigiga joheun meotjin kkapereul uyeonhi algedoedo
Or if I happen to see a cozy cafe by the seaside

 

[ Wooyoung ]

제일 먼저 니 생각을 하면서 나는
Jeil meonjeo ni saenggageul hamyeonseo naneun
The first thing I think of is you

빨리 어서와 둘이서 다시 또 와봐야지
Ppalli eoseowa duriseo dasi tto wabwayaji
and how I would like to come back to it with you

너에게 내가 아는 모든걸 해주고파
Neoege naega aneun modeungeol haejugopa
I want to do everything for you

 

[ T-PM ]

말론 설명할 수가 없어
Mallon seolmyeonghal suga eobseo
Words can’t express it

내눈엔 오직 너만 보여
Naenunen ojik neoman boyeo
I have eyes for only you

내자신 조차도 주체할 수 없는 이런 감정이
Naejasin jochado juchehal su eomneun ireon gamjeongi
This emotion that I can’t handle

사랑인가봐
Sarangingabwa
Must be love

오레오레오
Ole ole o…

[ Taecyeon ]

난 지금 웃고 있어
Nan jigeum utgo isseo
I’m smiling now

오레오레오
Ole ole o…

너만을 생각하며
Neomaneul saenggakhamyeo
Only thinking about you

오레오레오
Ole ole o…

언제나 니곁에서
Eonjena nigyeoteseo
Always by your side

오레오레오
Ole ole o…

너와 함께 할 꺼야
Neowa hamkke hal kkeoya
I’ll be with you

오레오레오
Ole ole o…

[ Taecyeon ]

난 지금 웃고 있어
Nan jigeum utgo isseo
I’m smiling now

오레오레오
Ole ole o…

너만을 생각하며
Neomaneul saenggakhamyeo
Only thinking about you

오레오레오
Ole ole o…

언제나 니곁에서
Eonjena nigyeoteseo
Always by your side

오레오레오
Ole ole o…

너와 함께 할 꺼야
Neowa hamkke hal kkeoya
I’ll be with you

 

2ara

Leave a Reply

